화성시 우정읍에 들어서는 '화성 조암 스위트엠'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나선 가운데,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및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뜨거운 방문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우선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30일 오픈한 이후 2주간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선착순에 한해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방문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부분은 바로 오픈 기념 경품 추천 이벤트다. 3일부터 9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은 상담 완료 후에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일 오후 3시 견본주택 내부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삼성 85인치 대형 TV,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새 아파트 분양이 전무했던 우정읍에서 신규 분양하는 아파트가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찾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분양을 기다려 주신 수요자분들과 가까운 지역민들까지 모두 자유롭게 방문하셔서 견본주택 관람과 준비한 행사들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 조암 스위트엠은 화성시 우정읍 조암리 453-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17층, 4개동, 총 224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기준 59~79㎡의 선호도 높은 소형 위주의 평형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타입별 세대수는 △59㎡A타입 145세대 △59㎡B타입 37세대 △79㎡A타입 9세대 △79㎡B타입 33세대 등이다.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안정적인 재정을 기본에 둔 높은 신뢰도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향후 일정은 10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해당지역, 13일 1순위 기타지역, 14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이후 20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며,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체결한다.
특히 이 단지는 전용 59㎡ 기준 최고 2억원 후반대, 전용 79㎡ 기준 최고 3억원 후반대로 분양가가 합리적으로 책정됐으며, 여기에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 등 파격적인 분양 혜택도 더해 고금리, 인플레이션 시대에 수요자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추가 비용 없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가변 벽체를 선택 적용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화성 조암 스위트엠의 견본주택은 화성시 우정읍 조암리에 위치한다.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정기적인 살균소독, 손소독제 비치,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 중이다.
실물 견본주택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E-모델하우스도 동시에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전용 59㎡A타입의 VR영상을 비롯해 세대 평면, 마감재리스트, 청약조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국토일보(http://www.ikld.kr)